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에 있어서

영원 불변의 진리 - 하나님은 나의 친아버지 3

성경에 기록된 대로라면

하나님은 아담을 낳고

마리아는 예수님을 낳았다.

 

하나님은 인간 아담을 낳았고

인간 마리아는 하나님 예수님을 낳았다.

 

다른 말로 말하면 하나님은 인간 아담의 아버지이고

인간 마리아는 하나님 예수님의 어머니가 된 것이다.

 

하나님은 하나님만 낳는다.

사람은 사람만 낳는다.

 

그렇다면 하나님이 사람을 낳고

사람이 하나님을 낳았다면

하나님과 사람은 한 족속인것이다.

 

그렇기에 하나님은 나의 친아버지라는 것은

영원 불변의 진리인 것이다.

 

이것을 부인한다면

나의 존재조차 부인하는 것과 같은 것이기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