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에 있어서/석선선생님 저 새 세상의 주인들(대산출판사)

새 세상의 주인들 - 제4장 하나님은 나의 친아버지 17

 

<기 도>

나를 낳아 주시고 길러 주신 나의 친아버지!
「주는 우리 아버지시라 (옛적) 아브라함은 우리를 모르고 (현대) 이스라엘은 우리를 인정치 아니할지라도 여호와여 주는 우리의 (친)아버지시」(사 63:16)니이다.
저는 지금까지 크신 하나님이 나의 친아버지이신 줄도 모르고 얼마나 오랜 세월 동안 방황하며, 원숭이가 조상이요 아비인 줄만 알고 얼마나 고생하며 헤맸는지 모른답니다. 그리고 또 저는 우주를 지배하는 두려운 하나님, 전능하신 신(神)이 흙으로 만든 무가치한 공작품인 줄만 알고, 소, 돼지, 개처럼 똑같이 창조된 무가치한 인간 동물인 줄만 알고 헤맸었나이다. 그러나 저는 이제 우주에서 가장 거룩하신 하나님, 천황상제(天皇上帝)님의 몸으로 낳아 주신 영광된 황태자 공주의 신분을 찾았으니 어찌나 기쁘고 감사하온지 말로 다 표현할 수가 없나이다.
이제 나의 친아버지를 찾게 해주신 중보자(중매장이) 아드님과 나의 친아빠께 한없는 감사 찬양을 영원토록 드리나이다.
친아빠! 이제 저는 아빠를 찾았으니 이 순간 죽어도 여한이 없사옵나이다.
아버지여! 나의 아버지여! 다시는 아빠의 품을 떠나지 않겠사오니 저를 다시는 놓지 말아 주시고 꼭 안아 주시옵소서. 제가 아빠 품을 떠나서 얼마나 눈물과 한숨의 한 많은 세월을 헤맸는지 모른답니다. 오, 사랑하는 나의 아빠! 영원한 아빠 집으로 가기까지 제 손을 꼭 잡아 주시고 놓지 말아 주옵소서. 나와 함께 이곳에 계신 나의 주님, 보혜사 하나님, 나를 가장 사랑하시는 나의 친아빠께 영원한 감사와 찬양과 경배를 세세 무궁토록 드리옵나이다.
 

<詩> 
너는 내 아들이라
 
「너는 내 아들이라」
「너는 내 아들이니」 내가 하나님인 것같이 너도 하나님이다
「너는 내 아들이니」 내가 우주 대왕인 것같이 너도 우주의 왕이다
「너는 내 아들이니」 내 영광은 네 영광이요, 네 영광은 내 영광이다
「너는 내 아들이니」 내 수치는 네 수치요, 네 수치는 내 수치다
「너는 내 아들이니」 내 원수는 네 원수요, 네 원수는 내 원수다
 
「너는 내 아들이니」 내 생명과 네 생명은 똑같은 생명이란다
「너는 내 아들이니」 아들은 아버지의 영광과 권세를 함께 누리게 된단다
「너는 내 아들이니」 아들은 아버지의 보좌에 함께 앉게 된단다
 
「너는 내 아들이니」 누가 감히 네게 수치를 주거나
무안을 줄 자가 없으리라
「너는 내 아들이니」 누가 너의 적수가 될 자가 없고
감히 패배시킬 자도 없으리라
「너는 내 아들이니」 너는 영원한 승자로서
존귀와 영광을 한 몸에 받으면서
천상천하의 절대자로 나와 함께 만국을 다스리는 왕이 되리라
 
「너는 내 아들이니」 나와 함께 영원히
영화로운 지극히 높은 보좌 위에서
온 우주 만국들의 우러러 섬김을 받으며
우주 만국을 다스릴 섭정왕이 되리라
「너는 내 아들이니」 내 보배로운 아들, 내 서원대로 얻은 아들,
내 모든 기쁨과 자랑과 행복이 다 네게 있는 내 아들이니라
「너는 내 아들이니」 너는 열국의 왕답게, 만국의 주답게,
새 세상의 천왕답게
이 땅에서부터 우주 왕의 자부심을 가지고
거룩하게 살지니라
 
 

ps: 대산 출판사 석선선생님 저 새 세상의 주인들은 www.doalnara.com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