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에 있어서/석선선생님 저 새 세상의 주인들(대산출판사)

새 세상의 주인들 - 제11장 새 세상의 주인들 10

 

 

이렇게 아름다운 나라, 이렇게 거룩한 나라는 세계에 없습니다. 우리는 동방예의지국의 아름다운 도덕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이것을 잃었다 하면 한국은 망하는 것입니다. 만약 한국이 아름다운 도덕을 잃는다면 하늘은 이 면류관을 벗겨서 또 다른 나라, 저 훈자 같은 나라든지 아니면 어떤 다른 나라에게 씌워 주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어떤 민족을 통해서라도 이 지구의 구원 사업을 반드시 마치시고야 말 것입니다. 이것이 그분의 공약이요, 맹세요, 작정하신 뜻입니다. 한국의 모든 가정 주부들이 다 창기가 될지라도, 세상의 도덕이 아무리 썩어 내릴지라도, 지각 있는 백성들만이라도 끝까지 도덕을 잃지 않는 동방예의지국의 거룩한 도의 길을 가는 신선들이 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미구에 우리 하늘 아빠께서는 그토록 당신께서 수수천 년 동안 말씀하시고 약속해 오셨던 신천지 새 세상의 씨 받을 자녀들로, 새 세상의 주인들로 바로 독자 여러분을 옮기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동방에서 말세에 인류의 구원자들이 나온다고 예언했는데, 그러면 동방 나라들 가운데 어느 나라, 어느 지역에서 나오게 되는지 성서 예언으로 살펴본 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사 46:11).
독수리라는 것은 하나님의 섭리를 신속하게 이루는 자들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하나님의 형상을 하나 놓고 말할 때도 「그 얼굴들의 모양은 … 앞은 사람의 얼굴이요 … 우편은 사자의 얼굴이요 … 좌편은 소의 얼굴이요 … 뒤는 독수리의 얼굴이니」(겔 1:10), 이것은 하나님의 속성인 것입니다. 그런데 독수리는 신속하게 하나님의 섭리를 이룰 자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신속하게 하나님의 섭리를 이룰 자들이 어디서 나오는가? 동방에서 나오는데 누가 일으키는가?
“내가 일으키겠다.”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내가 한 사람을 일으켜 북방에서 오게 하며 내 이름을 부르는 자를 해 돋는 곳에서 오게 하였나니」(사 41:25), 하나님께서는 해 돋는 땅 한국에서 「한 사람」을 일으키겠다고 하셨습니다. 이 일은 어느 국가나 타락한 종교계에 의탁하지 아니하시고 하늘의 하나님께서 「내가」 직접 일으키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스라엘 하나님의 영광이 동편에서부터 오는데 하나님의 음성이 많은 물소리 같고 땅은 그 영광으로 인하여 빛나니」(겔 43:2), 이스라엘 하나님의 영광이 동편, 해 뜨는 나라, 한국에서부터 오는데 하나님의 음성이 처음에는 한 사람이 일어나더니 그 다음에는 「많은 물소리」같이 많은 의인들이 일어난다는 말입니다. 이것은 핵심 단체가 이루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처음에는 핵심 단체를 일으킬 한 사람이 일어나더니, 그 다음에는 핵심 단체가 일어나고, 그 핵심 단체가 또 한민족과 세계를 일깨운다는 말입니다. 그렇게 해서 새 세상의 주인들이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동방에서 독수리, 하나님의 섭리를 신속히 이룰 「한 사람」을 하나님께서 친히 일으키셨는데, 그 다음에는 「많은 물소리」 같은 많은 자들이 똑같은 정신으로 일어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너희가 동방에서 여호와를 영화롭게 하며 …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영화롭게 할 것이라 땅 끝에서부터 노래하는 소리가 우리에게 들리기를 의로우신 자에게 영광을 돌리세 하도다」(사 24:15,16). 
「동북에서부터 소문이 이르러 그(逆天者)로 번민케 하므로 그가 분노하여 나가서 많은 무리를 다 도륙하며 진멸코자 할 것이…나 그의 끝이 이르리니 도와 줄 자가 없으리라」(단 11:44,45).

 ps:대산출판사 석선선생님 저 새 세상의 주인들은 new.doalnara.com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