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에 있어서/석선선생님 저 새 세상의 주인들(대산출판사)

새 세상의 주인들 - 제11장 새 세상의 주인들 1

 

창세 이후 인류의 시조가 타락하자마자 그토록 하나님께서 수없이 많은 언약과 맹서로 다시 주시마고 약속해 오셨던 새 세상, 범죄가 없고 죽음이 없는 새 세상을 드디어 죄 안 짓고 거룩하게 살 신선이 된 자녀들에게 되돌려주실 때가 왔습니다. 이것이야말로 사망을 이기지 못하여 무덤으로 끌려가던 인류에게 최대의 희소식, 함성을 지를 희소식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누가 과연 그 불사의 새 세상에 들어가서 살 사람들인가? 그 답은, 하나님께 인정 받아 그분의 인(印)침을 받은, 선택 받은 백성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어떤 방법으로 인(印)침을 받을 수가 있는가? 이제부터 그 일을 밝히려 하는 바입니다.
「다른 천사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니 큰 권세를 가졌는데 그의 영광으로 땅이 환하여지더라」(계 18:1).「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印)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印)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계 7:2,3).
하나님의 특명을 받고 하늘에서 내려온 인치는 천사의 인치는 사업은 지구 최후의 추수 사업입니다. 우리가 사과나 수박 등 열매를 추수할 때 흠이 없는 극상품에 인(印)이 되는 상표를 붙이듯 마지막 인치는 천사의 하는 일도 하나님을 꼭 닮은 자들, 하늘 아빠의 품성을 꼭 닮은, 새 세상으로 옮겨도 될 수 있는 자녀들 모두를 인(印)치는 사업으로, 이것이 지구 최후의 추수 사업입니다.
계시록에 「다른 천사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니 큰 권세를 가졌는데 그의 영광으로 땅이 환하여지더라」(계 18:1). 이 말씀은 인치는 천사가 하나님의 보좌에서 하나님의 특명을 받고 내려오는 것을 말하는 것이고, 큰 권세란 하나님의 권세를 말한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특명에 의해서 하늘의 권세로 지구 추수 사업을 마치는, 지구 최후의 가장 큰 중대 사건인 것입니다.
그러면 하늘의 하나님께로부터 특명을 받고 내려온 천사가 지구 어디서부터 새 세상의 씨 받을 자녀들을 가려내어 인(印)치기를 시작하는가?
「또 보매 …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印)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자녀)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의 사방의 (전쟁) 바람을 붙잡아 … 불지 못하게 하라」(계 7:2,3,1)고 했습니다.
지금 세계 2백 개 국이 넘는 나라에는 수상이나 대통령이나 왕들 중에 별의별 이상한 성격의 통치자들과 정치가들이 있지만 어느 나라, 누구도 큰 (핵)전쟁을 일으키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늘에서 용납하질 않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새 세상의 씨 받을 자녀들을 모두 인쳐서 골라내신 다음에야 그 큰 (핵)전쟁의 바람을 놓으라는 하늘의 명령이 떨어질 것입니다.
그런데 성서에는 하나님의 특명을 받고서 내려온 그 천사가 새 세상의 씨 받을 자녀들의 이마에 인치는 작업을 해 뜨는 지방에서부터 시작하더라고 했습니다. 「해 돋는 데로부터」 시작해서 해 지는 곳에서 마치는 것입니다.
그럼 해 뜨는 곳이 어디인가? 해 뜨는 곳은 아침의 나라 조선(朝鮮), 한국입니다. 옛적부터 동서양 사람들이 세계 지도를 그릴 때는 우리 한국에다 빨간 태양을 그려 놓고 ‘이 나라가 해 뜨는 나라’라고 했습니다. 일본은 해가 더 가까운데 일본에다 그리지 않고, 한국에다가 태양을 그립니다. 옛날부터 지금까지 대국이라는 중국이나 러시아 등 동양에 있는 나라들도 이 조그마한 나라 한국을 ‘해 돋는 나라, 동방예의지국, 조선(朝鮮) 나라’라고 말하며 수천 년 동안 내려오면서 한국을 해 뜨는 나라라고 말하여 왔습니다. 지구는 동그란데 해가 제일 먼저 뜨는 나라로, 과학이 발달되기 전부터 우리 한국을 일컬어서 ‘고요한 아침의 나라’, ‘해 돋는 나라’, ‘동방예의지국’, ‘조선(朝鮮) 나라’라고 말해 오고 있었습니다. 민심은 천심입니다.

ps:대산출판사 석선선생님 저 새 세상의 주인들은 new.doalnara.com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