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에 있어서/석선선생님 저 새 세상의 주인들(대산출판사)

새 세상의 주인들 - 제10장 하나님 되어라 7

 

어부 베드로 하나님
지면상 구약 하나님들은 그만 생략하고, 이제부터는 신약 시대의 하나님들 몇만 소개하고자 합니다.
베드로는 급하고 경박한 어부였지만 선생님의 본을 따라서 「말씀이 육신」이 된 하나님이 되어 그 입에서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게 나와 세상을 가르쳤고, 많은 병자를 고치고 귀신들을 쫓았으며 죽은 자를 부활시키는, 자기 선생님과 똑같은 선한 이적들을 많이 행하다 간 어부 하나님이었습니다.
 
핍박자 바울 하나님
소위 이단자들을 박멸한다 하여 타락한 유대 정통 종파의 앞잡이로 예수님의 다락방 무리들을 가장 잔인하게 죽이러 쫓아다니던 그가 길에서 부활하신 예수 하나님의 강한 빛 앞에 자신이 지금까지 얼마나 거짓 종교에 속아서 진짜 하나님 자녀들을 죽이러 다녔다는 것을 뉘우치고 다락방 교회로 개종한 후 당당한 바울 하나님이 되어 다른 제자들의 몇 십 배나 더 충성을 했던, 실로 바울 하나님의 눈부신 충성은 예수님 제자들 중에도 가장 뛰어났으며, 그중에도 가장 큰 업적은 성서 말씀을 열네 권이나 기록한 바울 하나님의 공로는 영원히 빛날 업적이었습니다. 그는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아 하나님이 「된 것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아 하나님이 「되라」(고전 11:1)고 당당하게 외쳤습니다. 이 외에도 신약의 하나님들의 이름을 열거하자면 지면이 좁으므로 이름만 대려 합니다.
 
어부 요한 하나님
세리 마태 하나님
부자 마가 하나님
빌립 하나님
그 외 드러나지 아니한 다락방의 숨은 하나님들

이들은 모두 모본 되신 선생님을 따라서 「태초… 말씀」 하나님을 영접하여 모두 「말씀이 육신」이 된 하나님들이었습니다. 이와 같이 수수천 년 동안 신구약 고금의 모든 사람들이 다 거룩한 아들 하나님, 딸 하나님들이 되어 모두들 새 세상으로 가는 자격을 얻었습니다.

 

ps:대산출판사 석선선생님 저 새 세상의 주인들은 www.doalnara.com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