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에 있어서/석선선생님 저 새 세상의 주인들(대산출판사)

새 세상의 주인들 - 제11장 새 세상의 주인들 2

 

근세 미국 사람이 쓴 책에도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인(印)치는 힘센 천사는 동쪽(해 돋는 곳)으로부터 올라오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장 힘센 천사는 그의 손에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 불멸, 즉 영원한 생명을 받을 자들의 이마에 표나 혹은 명패를 새길 수 있는 인(印)을 가지고 있다. 동쪽 해 돋는 지방에 나타난 천사가 하나님의 인을 가진 천사이다. 우리는 그때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동쪽으로부터 올라오는 천사가 지구 추수 사업의 책임을 진 하나님의 사자라고 결론을 내린다.”고 말하면서 또 말하기를,
“하나님(天父)께서는 율법(사랑의 십계)이 힘있게 일어날 때에 매우 기뻐하셨다. 그 진리(사랑의 율법)는 일어나 증대되고 더욱더 강하게 되었다. 그것이 인(印)이요,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오며 해와 같이 일어나서 먼저 주위의 어두움을 없애고 광선을 보낸다. 그 진리가 일어날 때 처음에는 오히려 작은 빛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점점 증대되어 왔다. 아! 얼마만한 광선의 능력인가!”
하나님의 사랑이 인(印)이며 이 사랑의 율법, 곧 사랑의 대진리를 받을 때에 죄인들은 하나님의 형상으로 변화되어 하나님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처음에 그 사랑의 진리 빛이 비추일 때는 아주 적은 사람이 시작했다가 나중에는 점점 많아진다는 말입니다. 결국 그 영광의 광선이 온 지구를 드디어 덮게 되는 것입니다.
시대마다 많은 동서양의 성자들이나 예언가들은 새 천년이 되면 한국인이 세계를 이끈다고 예언해 왔습니다. 다음의 기사들은 1980년대 초에 중앙일보에 실렸던 기사 내용들입니다.


“우리 민족은 인류 역사의 주인이 된다. 석가모니는 혼란스러운 세계를 다스려 인류를 구원할 나라를 바다 건너 나라라고 했는데 그것은 한국이었다. 공자는 동북방의 동이족(東夷族)이라고 했는데 그것은 역시 조선이었다. 성경에는 흰옷 입은 무리들이라고 했는데 우리 한국이 곧 백의 민족이다.” 바로 우리 한국이 세계를 구원할 나라라는 말이다.
또한 남사고의 예언, 궁을가(弓乙歌)에 보면 “이 마지막 때 온 세계를 구원할 구원자가 한반도에 오게 된다고 예언되어 있는데 여기에서 ‘궁을’은 태극을 뜻한다. 그리고 궁을가에 ‘태극신명’(太極神命)이란 말이 나오는데 이것은 사람으로 오시는 절대자 하나님을 말한다.” 곧 사람으로 오시는 하나님이 조선, 한반도에 나타나게 되어 있다고 기록하고 있다.
최제우 선생의 예언에는 마지막 때 인간이 신이 되어서 하늘로 올라간다고 되어 있다. “인간이 하늘을 다스리는 신으로 완성된다. 우주를 다스리는 하나님께서 직접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 그래서 사람들의 문제는 영원히 사람들에 의해서 해결하게 되며 인간이 신으로 완성될 수 있는 길을 열어 준다. 그러므로 사람으로 오시는 하나님과 조상을 정성껏 모시라고 최제우 선생은 말하였다.”
또 주역에는 “한국은 간방, 8방위의 하나, 정동쪽과 정북쪽 사이이다. 여기서 간(干)은 갓난아기며 열매를 뜻한다. 한국은 이제 조상의 예언을 따른다면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을 시기에 와 있다.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우선 꽃잎이 져야 하고, 꽃잎이 지려면 바람이 필요하다. 이 바람을 예언가들은 금풍이라고 했다. 금풍은 서쪽으로부터 불어온 바람으로 30년 전부터 우리나라에 불어오기 시작한 서구의 문명, 특히 미국의 문명을 가리킨다. 즉 우리나라가 미국의 도움을 받아 인류사의 열매를 맺고 새로운 세계사를 시작한다는 것을 뜻한다.”
다시 말해서 미국은 세계의 구세주가 되는 한국을 뒷받침해 주는 나라가 된다는 말이다. 이렇게 “인류 구원의 큰 도가 한국에서 나타난다.”고 했다. 온 세계 인류를 구원할 큰 도(대진리)가 마지막 때 한국에 나타난다는 말이다.
거듭된 남사고의 예언에는 “천하의 문명이 간방, 동북쪽에서 시작하니 동방예의지국인 조선 땅에 천지의 도가 통하니 무극의 도라. 무극이란 우주 생명이 하나로 되려는 우주의 힘, 사랑을 말한다. 그러므로 무극이란 우주의 새로운 (새 세상) 시대를 일깨워 주는 말이다.”

ps:대산출판사 석선선생님 저 새 세상의 주인들은 new.doalnara.com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