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참 재미있는것을 발견하게 된다.
어떤 사람들은 문서작업이나 워드 같은 편집 문서를 거치지 않고
직접 블로그를 접하고 블로그에 글을 쓴다.
사실 한글이나 워드, 다른 편집프로그램을 이용하여서
편집이나 글을 작성해본 사람들은 블로그 작업이 많이 쉽다.
작업이 거의 비슷하기때문이다.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특성상 어쩔수 없이 글을 퍼오게 된다.
이럴 때 마우스를 이용하여서 작업을 하는것도 좋지만
그것보다 키보드 단축키를 활용하면 훨씬 쉽다.
아래에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 몇개를 소개해본다.
Ctrl + A - 전체 선택
Ctrl + C - 복사
Ctrl + V - 붙여넣기
Ctrl + X - 잘라내기
Ctrl + P - 프린트
여기서
Ctrl + A는 Ctrl 과 A 를 동시에 누르라는 것이다.
이 몇가지만 잘 활용해도 작업이 훨씬 용이해질것이다.
'나의 이야기 > 컴퓨터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를때에는 검색해서 도움을 받으라 (0) | 2013.02.14 |
---|---|
포스팅에서 제목의 중요성 (0) | 2013.02.13 |
포스팅 노출시간을 정해보자 (0) | 2013.02.11 |
포스팅이 검색에 노출이 되지 않을때 (0) | 2013.02.10 |
서로 [이웃]으로 추가했는데 [서로이웃]이 아닌가요? (0) | 2013.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