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에 있어서/석선선생님 저 새 세상의 주인들(대산출판사)

새 세상의 주인들 - 제3장 신선들의 음식 16

 

동물의 질병이 거의 없었던 옛날에도 이와 같이 고기가 해로웠거늘 오늘날같이 가축들의 질병이 극심한 이때 고기들은 얼마나 우리 몸에 해를 가져다주겠습니까? 그것은 곧 비싸게 주고 처참한 질병을 사 먹는 것입니다. 고기를 먹으면 당장 힘이 나는 반면 고기를 끊을 때는 원기가 쇠약해지는 느낌을 경험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육식이 필요한 증거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고기 안에 자극성이 있는 까닭입니다. 고기가 혈액에 열을 일으키고 신경을 흥분시키는 까닭입니다. 마치 술 취한 사람이 술의 자극으로 힘이 났다가 알콜 기운이 떨어지면 푹 가라앉아 맥이 풀리는 것과 똑같은 증상입니다. 고기를 끊을 때 쇠약해지고 빈혈이 오는 일정 기간만 넘기게 된다면 그후부터는 없어지지 않는 몇 배, 몇 십 배의 원기와 건강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누구나 즐겁게 경험하게 될 일입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계획, 고기를 금하신 계획은 역시 사랑이시라고 깊이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필자도 청년 때에는 육식을 많이 했던 사람입니다. 그때에 나의 건강은 말이 아니었고 몸의 질병은 한두 가지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힘이 생기도록 고기를 더 열심히 먹었었습니다. 그러나 고기는 먹을 때만 힘이 날 뿐 몸은 더욱 건강을 잃어 나중에는 걸음도 걷지 못하는 젊은 병자가 되었습니다. 바로 그때 성서에서 깨닫게 되었는데 하늘이 우리에게 고기를 음식으로 주지 아니하신 것과 고기가 나의 질병과 약함의 원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후 전혀 고기를 안 먹은 지가 지금까지 약 40년 이상이 되었습니다. 지금에 와서 내가 누리는 건강과 힘은 이십대 때보다도 몇 십 배의 축복을 받게 되었는지 모릅니다. 지금 내가 하는 일은 어느 누구도 할 수 없는 힘든 강의를 청중들 앞에서 하는 것인데, 새벽 4시 반부터 밤 8, 9시까지 하루 10시간씩 혼자 꼬박 서서 10일간을 쉼 없이 외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일을 100차가 넘게 하였지만 나의 힘과 건강은 여유만만합니다. 이것은 하늘의 능력도 되지만 하늘이 내려 주신 신선 식사법을 순종함으로 건강 축복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ps:대산 출판사 석선선생님 저 "새 세상의 주인들"은 www.doalnara.com 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