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컴퓨터관련

티스토리가 신경쓰인다.

블로그로만 사용하던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를 달았다.

그리고 올블렛도 달았다.

수입이 얼마가 될지는 모르지만.

 

구글 애드센스는 한달이 지나야 알겠다.

그런데 많이 신경이 쓰인다.

컴퓨터에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노출이 되었다가 안 되었다가 한다.

어제 하루종일 내 컴에서 노출이 안되어서

다른 컴으로 확인해보니까 이상이 없다.

모바일환경에서 확인해보아도 이상이 없다.

 

오늘은 아무런 문제없이 광고가 잘 뜬다.

이달들어서는 방문자수가 약간씩 줄고있다.

보통 200에서 300단위이다.

광고때문일가?

아니면 무엇때문일가?

이리저리 신경쓰이는 티스토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