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컴퓨터관련

구글 애드센서 신청하기

그동안 티스토리를 그냥 블로그처럼 운영해왔다.

남들이 많이 한다고 하는 구글 애드센서도 안하고

막연하게 해왔다.

그러면서 매달이면 초대장을 받을수 있을가 생각했다.

그렇게 6개월이 흘렀다.

결론은 아무것도 없었다.

 

생각해보았다.

내가 너무 과한것을 기대했는가보다.

생각끝에 구글 애드센서를 신청해보기로 했다.

남들의 도움을 받으면서 신청해보았다.

아침에 신청했는데 밤 늦게 답이 왔다.

하긴 거기는 그때 그 시간이 금방 출근시간이니말이다.

그리고 거기에 따라 신청을 했다.

보통 2차신청시에는 며칠정도 걸린다고 한다.

그런데 30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답이 왔다.

가입이 승인이 되었다고 말이다.

이제 보니까 티스토리에 광고가 뜨기 시작한다.

아직은 똑같은 광고가 뜬다.

말로만 듣던 구글 애드센서 광고가

드디어 티스토리에서 안착한다.

 

글내용에 따라서 광고내용이 다르다고 하는데

아직은 똑같은 광고가 뜬다.

몇시간뒤에 다시 보면 되겠다.

구글 애드센서에 관한 글을 다음에 작성해보도록 한다.

한번 기대를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