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존경하는 박정희편

청년 여러분 박정희를 얼마나 아시나요?

 

 

젊은 세대 여러분은 박정희를 얼마나 아시나요?
군사 독재자 ... 무조건 나쁜 사람이다!
박정희를 정확히 알고 싶다면 이 책을 읽어 보시라 권하고 싶습니다

"박정희"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판매가 15.000 원 / 신한은행 100-028-464374/ 문의 02-2267-9415

그린비전 출판사

 

-저자 /송창달 소개-

6.3 학생시위 주동자로 투옥, 서대문교도소에서 복역

한. 일 회담 반대시위에서 주동자로 제적됨

연이어 민주수호 투쟁에 가담

4.19 와 6.3 범청 연에서 기획위원장을 필두로 민주전선 편집부장 역임

김대중 대통령 후보 민정비서관, 연청중앙회장. 민추협기획담당

평민당 제천. 충주지구당위원장과 김대중 후보 특보

1966년 신한국당 국책자문위원

4.19 유공포장, 6.3유공포장, 5.18 유공포장을 받아

우리나라 민주화운동 토대를 닦아 놓은 대한민국 현대 정치사의 산 증인이며 인물

학생 운동권 원로로 불리며 학생운동 포상사상 최초로 3관왕이 되었다

그랬던 그가

종심의 나이에 이르러 역사에 눈을 뜨게 되었다.

우리나라가 당군왕검아래 5.000년 역사가운데

보릿고개를 없애고 1조 달러 수출대국으로 만들어 놓은 정치 지도자가 누구인가?

이 물음에 대한 자문자답을 하면서 "박정희"에 대한 인식을 바꿨다

이제 이 나라는 민주화가 완성에 이르렀고

독제는 정치 구호일 뿐 국민들은 복지국가를 지향하고 있다

불과 반세기 만에 대변화와 개혁을 이룩했던 나라는 세계 역사상에 없다는 사실

지금부터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가? 이 화두에 대한 답을 찾아 대전 향을 하게 되었다

남은 인생을 국가와 민족 앞에 발가벗고 헌신하는 것이 도리라는 깨달음을 얻게 되었다

그러한 반성으로 선택한 것이 국가 번영에 동참하게 되었다

2007년 한나라당 박근혜 후보 경선 대외협력 위원장

2012년 새누리당 박근혜 대통령 후보 대외협력 위원회 부위원장

현 그린비전 코리아 회장

저서로는 박근혜 패러다임 이 있다

  

흐르는 곡

가수 김진욱

"광화문 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