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에 있어서/석선선생님 저 새 세상의 주인들(대산출판사)

새 세상의 주인들 - 제4장 하나님은 나의 친아버지 10

 

만약 저들의 주장과 같이 하나님께서 사람도 소, 돼지, 개처럼 똑같이 창조하셨다면 분명히 하나님은 소, 돼지, 개의 아버지도 되셔야 할 것입니다. 똑같이 창조되었다면 왜 구태여 하나님은 사람의 아버지만 되셔야 하겠습니까? 마땅히 하나님은 소, 돼지, 개의 아버지도 되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사람을 소, 돼지, 개처럼 똑같이 창조했다고 주장하면서 친자 관계를 부인하는 자들은 지존하시고 거룩하신 하나님을 소, 돼지, 개의 아버지로 끌어내리는 영원히 용서 받지 못할 신성 모독죄를 범하는 자들입니다. 독자들은 이 사실을 확실히 알고 그런 신성 모독죄를 짓는 자들의 죄악에 참여하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우리의 친아버지 되신 하늘 친아빠를 개인의 아버지로 영접하여 그 아버지 집에서 영원히 함께 행복하게 영생하시는 그분의 친자녀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거듭 말하거니와 소나 돼지나 개들이 숨을 쉬고, 사람도 생명을 가지고 숨을 쉬지만 똑같은 생명으로 취급해서는 결코 안 되는 것입니다. 소나 돼지나 개는 하나님 입술의 말씀으로만 창조되어서 바람같이 사라질 무가치한 헛된 생명들이지만, 우리의 생명은 육체도 영혼도 우리 하늘 아버지 몸으로부터 나온, 영원 전부터 하늘 아빠의 몸 속에 있던 불사불멸의 영원한 생명이 그분의 입술을 통하여 우리 몸 안에 들어온 거룩한 하나님의 생명들입니다. 그래서 친아빠께서는 우리에게 직접 찾아오사 「너희는 神들이며 다 至尊者(우주 大王)의 아들들이라」(시 82:6)고 친히 말씀해 주심으로 우리 신분을 확증시켜 주셨습니다.
우리는 얼마나 존귀한 하나님의 친아들딸들인지 크게 외쳐 노래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성서에 얼마나 많은 곳에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내 아들아, 내 아들아”라고 말씀하셨는지 모릅니다. 이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불사의 새 세상을 유업으로 받을 자격이요, 하늘 아버지와 당당히 한 집에서 살 수 있는 친자녀의 권세인 것입니다. 이 사실을 감사하면서 하나님의 친자녀로서의 영원한 생명과 자유와 행복을 누리는 그분의 최고의 은총 받는 하늘 왕자 공주님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ps:대산출판사 석선선생님 저 새 세상의 주인들은 www.doalnara.com 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