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불로장생의 비밀 - 신선들의 음식

불로장생의 비밀 신선들의 음식 12

불로장생의 비밀 신선들의 음식 12

 

고기 먹는 사람은 절대로 신선이 될 수가 없습니다. 심한 말 같지만 고기 먹는 사람은 새 세상에 갈 수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새 세상은 품성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런데 고기 먹는 사람들은 아무리 하나님께 중생 성화시켜 달라고 철야, 금식 기도를 해봤자 중생되지 않고 마음과 품성이 변화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고기를 먹으면 먼저 피가 불결해지고 그 피에 따라서 성품이 악해집니다.
그러니 고기 먹는 신앙인들이 아무리 변화되려고 기도해 본들 변화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성서 66권 가운데 개고기, 돼지고기 먹으라는 곳은 단 한 구절도 없습니다. 성경에 기록되기를 하나님께서 개나 돼지같이 부정한 짐승들이 죽으면 그것을 먹기는커녕 시체도 만지지 말라고 하셨으며, 시체 만진 사람은 부정하니 거룩한 진중에 들어오지도 말고 정결케 한 다음에 들어오라고 하셨습니다.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고전 3:16,17).
「스스로 거룩히 구별하며 스스로 정결케 하고 동산에 들어가서 그 가운데 있는 자를 따라 돼지고기와 가증한 물건(을) … 먹는 자가 다 함께 망하리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사 66:17). 「그들이 무덤 사이에 앉으며 은밀한 처소에서 지내며 돼지고기를 먹으며 가증한 물건의 국을 그릇에 담으면서 사람에게 이르기를 너는 네 자리에 섰고 내게 가까이하지 말라 나는 너보다 거룩함이니라 하나니 이런 자들은 내 코의 연기요 종일 타는 (진노의) 불이로다」(사 65:4,5).
「그들이 무덤 사이에 앉으며」, 이것은 지구를 말하는 것입니다. “「은밀한 처소」, 몰래 어떤 곳에 가서 「돼지고기를 먹으며 가증한 물건의 국을 그릇에 담으면서」, 돼지고기를 먹고 개고기 국물을 먹으면서 「사람에게 이르기를 너는 네 자리에」 서라. 나는 거룩한 주의 종이니 나를 「가까이하지 말라 나는 너보다 거룩」하다. 이렇게 스스로 의로운 체하는 자들은 「내 코의 연기요 종일 타는 불이로다」.” 이것은 하나님의 진노로 멸망받는다는 말입니다.

신선들의음식-육식.jpg


고기 먹는 사람은 신선이 될 수 없습니다. 고기 먹는 사람은 새 세상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새 세상에는 서로 잡아먹는 일이 없는 곳입니다. 신선 되어 새 세상에 가서 살 사람들은 이 땅에서 먼저 신선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고기 먹는 사람은 스스로 마음이 포악하여져서 새 세상 신선들과 섞여 살 수가 없습니다.
실제적인 실물 교훈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육식하는 동물들, 고양이, 호랑이, 사자, 이리, 새매, 독수리 등 고기 먹는 동물들을 보면 얼마나 잔인한지 자기가 안 먹더라도 갈기갈기 찢어 죽여 버립니다. 고기를 먹는 동물들은 작은 고양이로부터 큰 사자에 이르기까지, 심지어는 아름답게 날아다니는 새들까지도 그 성질들이 모두 포악하고 잔인합니다. 반면에 채식하는 동물들, 양, 사슴, 소, 코끼리, 참새, 꾀꼬리, 비둘기 등 신선식하는 동물들은 날으는 작은 참새로부터 큰 코끼리에 이르기까지 모두들 그 성질이 선량하고 온순하며 그 품성이 매우 착합니다.
어느 서양인이 아주 무서운 개를 실험해 보았는데 이 개는 얼마나 무서운지 사람이 가까이 가지도 못하고 그 집에는 들어가지도 못할 정도로 무서운 개였습니다. 그런데 이 개를 데려다가 고기를 전혀 주지 않고 몇 달 동안 계속 채식을 시키며 콩을 삶아 먹였더니 성질이 점점 온순해져서 사람들에게 달려들지도 않고 잘 따르는 아주 얌전한 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후 다시 뼈다귀와 고기를 먹였더니 얼마 못 가서 다시 성질이 무섭고 사나운 개가 되어 으르렁거리며 사람에게 달려들더라는 것입니다. 그의 실험은 당연한 결과를 가져온 정확한 실험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음식은 피를 형성하게 되고 피가 어떻게 형성되느냐에 따라서 성질과 품성이 그대로 나타나는 까닭입니다. 호랑이, 사자도 처음 에덴 낙원에서 풀을 먹고 살던 때에는 양같이 온순했었습니다. 그래서 사자와 사슴이 같이 누웠고 양과 이리가 같이 놀았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세상이 바뀌어 저주받은 땅에서 호랑이, 사자가 남을 잡아먹기 시작한 후부터는 사슴과 양이 한자리에서 놀기는커녕 쳐다보지도 못할 무서운 사이들이 되었습니다.
사람이나 짐승이나 처음 에덴 낙원에서처럼 아름다운 성품을 갖기 원한다면 먼저 처음 에덴 낙원의 식사로 돌아가야 합니다. 이 땅에서 육식 동물과 같이 고기에 인이 박인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에덴 낙원에 다시 데려다 놓는다 할지라도 고기가 먹고 싶어서 못 견디는 자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낙원에 가서 동물들과 아름답게 살기 위해서는 이 세상에서부터 순수한 옛날 에덴의 식탁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고기를 먹는다는 것은 남의 시체를 먹는 무서운 행위입니다. 우리가 들어가 살게 될 새 세상에는 그러한 무서운 짐승이나 무서운 사람은 하나도 없습니다. 우리도 그곳에 가서 살기 위해서는, 그들과 같이 거룩하고 선한 백성이 되기 위하여 먼저 이 땅에서 깨끗한 음식에 선한 마음과 품성을 소유한 자가 되어야 합니다.
혈액원에 가서 저장된 피를 보십시오. 육식한 사람의 피는 색깔이 검고 탁하고 무거운 반면 채식한 사람의 피는 맑고 깨끗하고 가볍습니다. 그래서 채식한 사람의 피가 그토록 귀하고 인기가 있는 것입니다. 피는 우리의 생명이기 때문에 우리는 병 없는 깨끗한 피를 만들어야 합니다.
동물의 질병이 거의 없었던 옛날에도 이와 같이 고기가 해로웠거늘 오늘날같이 가축들의 질병이 극심한 이때 고기들은 얼마나 우리 몸에 해를 가져다주겠습니까? 그것은 곧 비싸게 주고 처참한 질병을 사 먹는 것입니다. 고기를 먹으면 당장 힘이 나는 반면 고기를 끊을 때는 원기가 쇠약해지는 느낌을 경험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육식이 필요한 증거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고기 안에 자극성이 있는 까닭입니다. 고기가 혈액에 열을 일으키고 신경을 흥분시키는 까닭입니다. 마치 술 취한 사람이 술의 자극으로 힘이 났다가 알콜 기운이 떨어지면 푹 가라앉아 맥이 풀리는 것과 똑같은 증상입니다. 고기를 끊을 때 쇠약해지고 빈혈이 오는 일정 기간만 넘기게 된다면 그후부터는 없어지지 않는 몇 배, 몇 십 배의 원기와 건강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누구나 즐겁게 경험하게 될 일입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계획, 고기를 금하신 계획은 역시 사랑이시라고 깊이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필자도 청년 때에는 육식을 많이 했던 사람입니다. 그때에 나의 건강은 말이 아니었고 몸의 질병은 한두 가지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힘이 생기도록 고기를 더 열심히 먹었었습니다. 그러나 고기는 먹을 때만 힘이 날 뿐 몸은 더욱 건강을 잃어 나중에는 걸음도 걷지 못하는 젊은 병자가 되었습니다. 바로 그때 성서에서 깨닫게 되었는데 하늘이 우리에게 고기를 음식으로 주지 아니하신 것과 고기가 나의 질병과 약함의 원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후 전혀 고기를 안 먹은 지가 지금까지 약 40년 이상이 되었습니다. 지금에 와서 내가 누리는 건강과 힘은 이십대 때보다도 몇 십 배의 축복을 받게 되었는지 모릅니다. 지금 내가 하는 일은 어느 누구도 할 수 없는 힘든 강의를 청중들 앞에서 하는 것인데, 새벽 4시 반부터 밤 8, 9시까지 하루 10시간씩 혼자 꼬박 서서 10일간을 쉼 없이 외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일을 100차가 넘게 하였지만 나의 힘과 건강은 여유만만합니다. 이것은 하늘의 능력도 되지만 하늘이 내려 주신 신선 식사법을 순종함으로 건강 축복을 받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