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자유게시판

축하를 받으면서 하루를 시작한다.

오늘이 나의 생일이라고 아침부터 분주하다.

동생네랑 같이 와서 먹고 논다.

아침부터 축하인사를 받는다.

친구들도 카톡으로,

전화로 축하를 해준다.

참 기분좋은 날이다.

생일을 쉬지 않다보니

축하받는것이 어색하다.

부끄

 

사실 일찍 태어난 것 같지만,

나는 엄마배속에서 두달 더 있었다.

10개월도 아닌 12개월말이다.

그래서 생일이 이리 빠른것이다.

아님 막내가 되었을지 모른데말이다.

 

어제 일도 많고, 컴에 빠지다보니

새벽 일어나보니 코피가 난다.

몸의 컨티션이 좋지 않는가보다.

코피가 저절로 날때는 푹 쉬어야 하는데.

그래도 출근은 해야한다.

아, 하루 쉬고싶구나.

 

사람 사는것이 뭘가?

먹고 살기 위해서 참 이리 힘들게 사나?만감이 교차하기도 하다.

아무튼 친구들과 가족들의 축하속에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맞이한다.

감사하다.

그리고 사랑한다.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