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자유게시판

가슴에 남는 좋은 느낌

가슴에 남는 좋은 느낌

 

나는 나의 삶이 아름답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자연이 아름답고 사람들이 아름답고 그들과 함께하는

나의 하루도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날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나는 내 곁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좋은 분들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분들의 도움과 가르침으로 내가 발전하며 또 나의 건강과

마음 아픔을 그분들이 염려한다는 것을 고마워 하면서

그분들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할 것입니다.

 

나는 내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음지에서 어렵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분들을 위하여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기쁜 마음으로 도울 것이며 그분들의

생활이 아픔이 나아지도록 기도할 것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을 좋아하지만 그 중에 특별히 몇 분을

사랑할 것입니다.

나의 가족 나의 친구 나의 스승등 몇 분을 특별히

사랑할 것입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서로 질투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감사와 기쁨을 가지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생활 속에서 기쁨을 찾고 또 내가 기쁨의 원천이 됨으로

다른 이들도 기뻐하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작은 것에도 감사하는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나는 무엇보다도 좋은 생각을 많이할 것입니다.

어느 땐 나쁜 생각이 들기도 하겠지만 그때는 머리를 흔들어

그것을 털어 낼 것입니다.

 

그리고 항상 긍정적인 생각 적극적인 생각 아름다운 생각만을

하면서 내 이름의 아름다운 열매를 맺도록 할 것입니다.

 

출처 : 좋은 글 중에서

***************************

 

Tip~

 

하면 할수록 좋은 말 열 가지

 

01. 마음을 넓게 해주는 말 “미안해”

02. 겸손한 인격의 탑을 쌓는 말 “고마워”

03. 날마다 새롭고 감미로운 말 “사랑해”

04. 사람을 사람답게 자리 잡아 주는 말 “잘했어”

05. 화해와 평화를 주는 말 “내가 잘못했어”

06. 모든 것을 하나 되게 해주는 말 “우리는…”

07. 세상에서 가장 귀한 보배로운 말 “친구야”

08. 봄비처럼 사람을 쑥쑥 키워주는 말 “네 생각은 어때?”

09. 언제든 모든 날들을 새로워지게 하는 말 “첫 마음으로 살아가자”

10. 가장 따뜻하고 행복한 말 “너를 위해 기도할게”